공지사항

쇼핑몰의 최신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
[공지사항] AS관련 공지사항입니다.

  • 글쓴이 : 최…
  • 작성일 : 21-08-10 19:09
  • 조회수 : 675

A/S관련 공지입니다. 

구매 전 꼭 한번씩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


※ 조립PC A/S기준


1. 조립PC 구매시 A/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

2. 한달간은 왕복 택배비 당사가 부담

 2-1. 로젠택배 외 타 회사 이용 시 반반 부담

 2-2. 퀵 이용시 퀵비용은 구매자 부담

 2-3. 불량이 아닐시 왕복 운송비는 구매자 부담 


3. 구매 후 한달~1년 안에 불량시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

 3-1. A/S비용은 따로 청구되지 않습니다




※ PC부품 A/S기준


1. PC부품 구매시 신품으로 교체되는기간은 2주입니다. 

 1-1. 2주 안에 불량일시 왕복 택배비 당사가 부담 및 신품으로 교체

 1-2. 로젠택배 외 타 회사 이용 시 반반 부담 

 1-3. 퀵 이용 시 퀵비용은 구매자 부담 


2. 2주 후 불량시 각 수입사로 직접 A/S 보내셔야합니다.

 2-1. 2주 후 불량 시 마이퍼니피씨로 보내주셔도 상관 없습니다. 운송비만 부담해주세요

      (수입사로 직접 보내시면 택배비 1번만 부담)




※ 무상 A/S 결격사유 


1. 기간 내 무상으로 A/S가 처리되지 않는 경우입니다.

 1-1. 구매자 불찰로 인해 제품 훼손된 경우

 1-2. 제품 단선, 침수, 휨, 부러짐 등 제품 초기 출고상태가 아닌 경우

 1-3. 각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A/S처리 불가 통보가 된 경우

      (이 경우 직접 센터와 통화해보셔야 합니다)

 1-4. 무상 A/S처리가 불가한 상품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




※ 마이퍼니피씨만의 특별한 A/S System! 


1. A/S 처리 받으신 후 2주간 같은 증상으로 재입고시 왕복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.

   예) 비용을 지불하고 A/S를 맡기셨는데, 같은 증상 발생 시


2. 택배로 제품 발송 시 파손에 대해서 당사가 모든 택배 비용을 부담하며, 파손 난 제품 수거가 완료된 시점에서 제품 발송해 드립니다.

   (1:1 교체이며, 고객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최대한 낭비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)


3. A/S요청시 당사에 물품을 보내셔야할 때 수거 요청을 당사가 처리해 드립니다.

   (고객님께서는 받으신 제품 그대로 포장만 해놓으시면됩니다)


4. 제품수령 후 고객님에게 전화드리고, 증상을 다시 한번 파악한 후 테스트 들어갑니다.

   (가장 중요한건 처리 시간입니다. 조금만 넉넉하게 시간 여유를 주세요)


5. 처리 중 고객님에게 경과를 알려드리며, 최종적으로 한번 더 처리과정과 내용을 설명드리고 제품을 출고시켜드립니다.



좀 더 솔직한 조립PC 전문업체  

https://www.myfunnypc.com